본문 바로가기

날씨 좋으면 라이딩도 갔었고

바이크를 받았다!

오늘은 반차써서 점심먹고 바아아아ㅏ로 퇴근했다

그리고 주문했던 바이크를 오늘 수령했다!!

오토바이를 만져본 적도 없는데 바로 지른게 조금 걱정되긴 했지만

그래도 유튜브로 매뉴얼바이크 출발방법 등을 많이 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연애를 글로 배운 그런 느낌이긴 한데

바이크는 내 생각보다 무거웠다... 자전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던듯;;

뭐 어쨌든 시동 몇번 꺼트리고ㅋㅋㅋㅋㅋ 집앞에 놀이터를 한바퀴 돌고 지하주차장에 갖다놓고

바로 집에가서 다이렉트로 보험 가입했다

그리고 마침 집앞에 행정복지센터가 !!! 키야 위치 한번 죽인다 이럴때 써먹어야지

등록을 마치고 나름 착해(?)보이는 번호를 받았다 ㅋㅋㅋㅋ

번호 가리느라 또 급하게 스페인 국가대표팀을 불러왔다.. 아 이런거 가리는 이미지 따로 저장해놔야겠다

저 금색 테두리는 지역마다 주는곳도 있고 안주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우리동네는 좋은 동네인가보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 번호판을 딱 달려고 하는데 수입해온 차라 그런지 브라켓 위치? 가 맞지가 않네...

어쩔수 없이 다음에 브라켓 사서 달아야겠다.

그리고 매뉴얼 바이크 출발 연습을 좀 해보는데... 생각보다 감잡기가 쉽지 않다 ㅋㅋㅋㅋㅋ 유튜브 볼땐 자신있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오래 연습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하다

마침 장갑도 없고 장갑사려는데 돈도 없고... tlqkf

 

그래도 올블랙으로 참 멋있게 된거 같다 !! 그렇지 않은가!!!!! 

계기판 불빛이 참 멋있다 !!! 야간라이딩도 할맛 날듯

저기 영롱한 초록색 불빛은 기어가 중립에 놓여있다는 불빛이다. 저기 불빛이 들어오면 지금 중립상태라는 거다..

유튜브에서 배우기로는 1단에서 살짝 올리면 2단이라던데 아직 감을 못잡겠다

그 '살짝'이라는게 감이 안잡히는게 아니라, 1단에서 내가 생각한거보다 세게 올려야 중립이 되더라.

마치 일렉기타가 포장되어 있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일으키는 이것은 소시지 머플러다.

머플러는 공임비?가 많이 드는지 따로 주셨는데 나중에 날씨 따뜻해지면 센터 가서 바꿔달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