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씨 좋으면 라이딩도 갔었고

라이딩? 사실은..

사실은 아직 나는 라이딩을 간 적이 없다...

여기서 말하는 라이딩은 바이크 라이딩, 즉 오토바이 라이딩인데

난 아직 오토바이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입문하려고 저번에 125cc 네이키드 바이크인 클래식 바이크를 주문했다.

이제 보내준다고 판매자분이 사진을 보내줬는데 나름 마음에 든다 !!

 

뜬금없이 푸욜이 따봉하고 있는 것은 저기 내 이름이 있어서 급하게 가리느라 데려왔다..;

 

 

 

구매는 바튜매 카페 제휴업체에서 신차로 구매했다 (+커스텀)

지금 보니 너무 깜둥이로 만들어놓은 것 같기도 하고...

커스텀이 다 마음에 들긴 하는데 소시지 머플러는 따로 내가 나중에 장착해야 하는 것이 좀...

내 인생에서 오토바이를 탈 일은 없어보였는데 '그 일'이 일어나서

갑자기 오토바이를 사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

매뉴얼 바이크는 커녕 그냥 오도바이도 타본 적이 없는데

잘 적응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나는 1종 보통 자동차 운전 면허가 있어서

'근거 조금 있는' 자신감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바이크를 받게 되면 보험도 가입하고 등록도 해야할텐데... 걱정이다.

그냥 제꿍만 안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