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 이렇게 살고 있다

블로그로 나를 바꿔보자

오늘부터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했다.

일기처럼 하루에 있었던 일을 쓰기도 편할테고

내가 한 것들을 기록하면서 살면 더 의미있고 사는게 재미있을 것 같아서ㅋㅋㅋㅋㅋ

다른 블로거들과 좋은 정보 공유도 할 수 있겠...지..?

부담없이 인생을 기록하고 배워갈 수 있는 곳으로 블로그를 선택했다.

좀 더 일찍 시작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아직 늦지 않았다 난 아직 젊다고 생각한다 ㅋㅋㅋㅋ

평소 자존감이 낮은 편이라 자존감을 높이는 데에도 블로그가 한 몫 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함

블로그에 글이 없어서 일단 대충 첫 글을 쓰긴 했는데 이걸 누가 볼까 생각이 드네;;;

그래도 시작이 반이니까 !!

오늘부터 내 이야기를 시작하겠다.